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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니뭐니해도 지금까지 지켜주는 기본료 동결이 제일 안심이다. 고맙습니다. 박철제 2020.08.27
특장차 , 임차택시 모두 다 장애인이나 교툥약자에게는 다같이 소중한 이동수단이다. 초심이 뭔가? 장애인이나 교툥약자에 저렴한 교통비로 목적지까지 안전히 데려다 주고 손님이 시각일경우 집까지 바래다드리는 특급서비스 하는 장한 기사들이다. 문제가 있다면 귀중한 대화를 나눔으로 최대한 문제거리 줄이는게 중요하다 봅니다. 특장차와 임차택시비율을 볼때 특장차가 임차택시보다 많은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임차택시를 지금보다 더 줄일생각은 없어야 된다고 본다. 비장애인들도 무시못할 사람 임에 맞다. 그리고 휠체어장애인은 물가에맞는 정부보조금도 꾸준히 나오고 혜택도 많고, 휠체어장애인은 한마디로 중요한 혜택을 많이 받는다. 그중에 자가용을 구입 시 필수요소라 말하며 할인도 받고 세금 혜택도 받는다. 문제는 사각지대 휠체어장애인들 장애인콜택시 상황이다. 사각지대 비 휠체어장애인들과 크게 다를 바 없다. 문제는 사각지대에 있는 보조금도 제대로 못받고 그러므로 의료혜택도 못받고 있다고 본다. 나이 많고 병원에 출퇴근하는 환자, 나이 많고 병원에 출퇴근하는 환자, 이런사람 장애인콜택시 도입 전은 어떻게 지냈는지 몰라. 임산부,임산부는 조심해야죠. 택시탄 다음 180도 돌변해버린 그런 손님은 블랙리스트에 올려서 따로 관리가 필요하다고 본다. 뭐니뭐니해도 지금까지 지켜주는 기본료 동결이 제일 안심인데 다른쪽으로 아이디어를 내셔서 기본료 동결이 될수 있도록 부탁합니다. 인상이 꼭 꼭 꼭 필요하다면 그문제 관해서도 광주광역시, 관계자 여러분이 모여 1차, 2차 대화를 통해서 신중히 고려했으면 좋겠습니다. 어렵게 사는 장애인 주머니 사정을 꼭 고려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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